카테고리 없음

린나이 고객센터, 보증기간, 서비스요금: 모든 정보 한눈에!

3.9/5 (17 Reviews)
잡학식다
반응형
Thumbnail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보증기간 👈 클릭

Rinnai 제품 보증기간과 서비스요금 안내

린나이 코리아는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정용부터 업소용 제품까지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경쟁사는 SK매직, LG전자, 귀뚜라미, 경동나비엔, 대성쎌틱에너시스 등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제품 보증기간 안내

고객센터 연락처: 린나이 고객센터(서비스센터) 1544-3651 / 린나이몰 제품구입문의 1588-9933 / 부품구입문의 032-570-2299 / 린나이플러스 제품문의 02-2699-5541(내선 323) 중요: 운영시간 및 휴무 정보 확인

제품 보증기간: 보증기간 표 참고하여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품질보증 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따라 부품보유 및 품질보증 적용 중요: 중고품 및 모조품의 보증 적용 여부 주의

서비스요금 안내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제품 수리시 부품교체에 따른 비용 수리에 필요한 부분에 따른 비용 18,000원 또는 22,000원 (시간대별 차등 적용)

서비스요금은 관련 법령에 따라 소비자기본법을 근거로 책정되며, 정확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등에 대한 요금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투명하게 안내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23-456-7890입니다.

질문 2. 린나이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린나이 제품의 보증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이며, 일부 제품은 추가 보증 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질문 3. 린나이 서비스 요금은 어떻게되나요?

린나이 서비스 요금은 제품 및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