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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대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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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생명 고객센터 [한화생명 고객센터 👈 클릭

대한생명/한화생명 고객센터 및 ARS 서비스 안내

대한생명/한화생명은 보장성, 저축성, 변액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인 및 기업의 자산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대한생명/한화생명 고객센터 안내:

  • 대표전화: 1588-6363
  • 상담가능시간: 평일 09:00 - 18:00
  • 통화료: 시내/시외 모두 3분당 39원, 휴대폰 통신사별 요금 적용

중요한 내용

  • 다이렉트 보험: 1544-6385
  • 대출상담: 1599-6363
  • 펀드상담: 1566-6345
  • 신탁상담: 02-789-8224
  • 퇴직연금상담: 1588-6309

대한생명/한화생명 ARS 서비스코드 안내:

1번 - 보험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상환) 2번 -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조회 및 신청) 3번 - 보험료 납입 (확인 및 변경)
4번 - 부동산 및 신용대출 (조회 및 신청) 5번 -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보험카드 관련 6번 - 변액보험 (계약사항 조회, 펀드변경)
0번 - 상담원 연결

업무시간에는 24시간 보험계약내용 조회가 가능하며, 업무별 서비스 시간은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방문 없이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대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무엇인가요?

답변1. 대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000 입니다.

질문 2.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2.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부터 18:00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질문 3. 고객센터로 어떻게 연락하면 되나요?

답변3.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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