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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200-2000
운영시간: 평일 08시30분부터 19시까지, 주말/공휴일 09시부터 17시까지, 미운영(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
고객응대절차
고객응대절차: 문의 및 불편 개선사항 발생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접수 후 처리부문 대응요청/고객대응/대응결과 회신하여 고객 요구사항 조치/경영정책에 반영
교환/환불 중재규정
자동차 교환/환불 중재제도 | 교환/환불 중재판정 |
국내 판매한 신차를 구매 후 1년/2만km 이내에 중대한 하자로 인한 수리 2회(일반하자 3회) 이상 | 자동차 안전/하자심의위원회를 통해 교환이나 환불 요구 가능 |
수리시도횟수 산정 시 제작결함 시정조치, 무상수리 제외 | 교환/환불 중재판정은 중재법 준용 |
사전에 하자를 인지하고 수리/점검 요청한 증상은 포함 | 교환/환불 중재절차: 매매계약 > 보증 수리 > 하자 재발 > 중재 신청 |
결론
유보서비스: 가벼운 접촉사고로 인한 불편을 순조롭게 처리하기 위한 서비스 확인이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답변1.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00-0000-0000입니다.
질문 2. 기아자동차의 제품을 교환하거나 환불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나요?
답변 2. 네,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제품을 교환하거나 환불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3. 교환 또는 환불을 위해서 필요한 조건이 있나요?
답변3. 네, 제품이 사용흔적이 없어야 하며 원본 영수증과 함께 제품을 반납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