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담신청, 소비자고발센터 전화번호 무료 상담으로 해결하세요!

3.9/5 (17 Reviews)
004c
반응형
Thumbnail

전화상담 및 인터넷상담 안내

소비자고발센터는 국내 소비자 상담기관을 네트워크화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상담

내용: 1372번을 국번 없이 눌러 소비자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통화요금은 발신자 부담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 12시~13시까지 운영됩니다.

인터넷상담

내용: 1372소비자상담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인터넷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방문상담 안내

한국소비자원의 방문상담 장소 및 주소 안내

본단 주소 서울지원 주소 섬유/피혁/세탁서비스 심의접수처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용두로54 한국소비자원 1층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167 문정테라타워 A동 15층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에듀타운로102 광교중앙역 SK뷰 3층
한국소비자원 본원 방문상담실 한국소비자원 서울지원 상담실 한국소비자원 경기지원 심의접수처

소비자고발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신청 👈 클릭

외국인 상담 서비스 안내

외국인을 위한 상담 서비스 및 해외직접구매 문제 해결 방안 안내

외국인 전용 전화번호: 043-880-5400 (운영시간: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해외거래 문제 해결: 국제거래 소비자포털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면 국제거래지원팀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소비자고발센터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1. 소비자고발센터 전화번호는 1588-1234입니다.

질문 2. 상담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2. 상담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소비자고발센터로 전화하셔서 상담신청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질문 3. 상담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답변3.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