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안내 및 이용 안내서

3.9/5 (17 Reviews)
004c
반응형
Thumbnail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 👈 클릭

롯데카드 고객센터 및 ARS 안내

이 글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ARS(자동응답시스템)에 대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보통은 롯데백화점 내에 롯데카드센터가 있는데, 각종 변경 및 카드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센터에서 즉시 발급해주는 카드는 한정적이므로, 카드발급이 즉시 필요한 경우에는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거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 후 카드센터에서 수령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중요한 전화번호:

대표전화 금융서비스 분실/한도승인
1588-8100 1588-8200 / 1577-8200 1588-8300
카드 빠른 전화신청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해외에서 고객상담
1577-8700 1899-7112 82-8-1588-8100

ARS 이용안내:

대표번호 1588-8100으로 전화하고 1번을 누르면 디지털 ARS, 2번은 누르는 ARS, 3번은 말로하는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이용시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분실신고/해제/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콜백서비스:

평일 업무시간에 운영되는 콜백서비스는 상담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입니다.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상담연결을 선택하고 연락받을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디지털 ARS:

고객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쉽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누르는 ARS는 분실문의/보이스피싱, 카드신청/발급진행조회/카드사용등록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상으로 롯데카드 고객센터 및 ARS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디인가요?

답변1.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5000입니다.

질문 2.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2. 고객센터는 매일 09:00부터 18:00까지 운영됩니다.

질문 3. 영어 상담을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3. 영어 상담은 1544-5000으로 전화를 걸신 후, 영어 음성 안내를 따라 진행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