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inhan Bank Call Center 안내
신한은행은 은행법에 따라 은행업무, 신탁업무, 외국환업무 등 주요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관계회사로는 신한종합연구소, 대경빌딩, 신한증권, 신한리스, 신한상호신용금고, 신한은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고객상담 서비스 안내
신한은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상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개인, 기업, 외국어, 수화상담을 위한 전화번호 안내가 제공되며, 해외에서 전화 시 이용할 수 있는 번호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 Talk 상담은 신한쏠을 통해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며 은행 휴무일을 제외합니다.
- 365일 24시간 사고신고가 가능하며, ARS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상담서비스는 유료입니다.
- 가계대출 연기상담 및 디지털여신센터 연락처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 고객의견접수 메뉴에서는 건의, 칭찬, 불만 등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전자민원 메뉴에서는 부당한 업무처리나 금융분쟁을 신고할 수 있으며, 사고신고 메뉴를 통해 분실이나 사고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정보 메뉴에서는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회원서비스 메뉴에서는 이용자 정보 관리 및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며, 신한플러스 메뉴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인터넷뱅킹 서비스
신한은행은 암호화 및 강력한 고객인증을 통해 인터넷뱅킹의 안전을 보장하고 있으며, 탑스클럽 혜택과 안내를 제공합니다.
위 내용을 통해 신한은행의 다양한 고객상담 서비스 및 안전한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답변1.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는 1599-6111입니다.
질문 2. 콜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2. 신한은행 콜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질문 3. 콜센터 상담 가능 언어는 무엇인가요?
답변3. 신한은행 콜센터에서는 한국어 상담뿐만 아니라 영어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