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G마켓 고객센터 이용 안내
G마켓은 한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자 오픈마켓으로, 1999년에 설립된 이후 획기적인 성장을 이룩했습니다.
고객센터 방문
G마켓의 고객센터는 사이트 상단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고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대일 상담
일대일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VIP/FAMILY 및 스마일클럽/SVIP 전용 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및 365일 모두 09시~18시까지 운영됩니다.
판매상담
판매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판매고객 전용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09시~1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ESM PLUS를 통해 판매자 가입과 서류접수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안내
회원 구분 | 문의 유형 | 전문 상담사 연결 |
일반 회원 | 주문/배송, 취소/반품/교환, 이벤트/기타, 다시듣기 | 전문 상담사 연결 |
SVIP 회원 | – | SVIP 전용 전문 상담사 연결 |
스마일클럽 회원 | – | 스마일클럽 전용 전문 상담사 연결 |
G마켓 판매 회원은 가입 및 전환 후 서류승인을 거쳐 ESM Plus를 통해 지마켓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판매자 전용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G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무엇인가요?
답변1. G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700입니다.
질문 2. G마켓 고객센터에 전화로 연락할 수 있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답변 2. G마켓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566-5700으로 전화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질문 3. G마켓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
답변3. G마켓 고객센터에 전화나 채팅 상담을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정보(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등)가 필요합니다. 또한 구매한 상품에 관한 정보나 주문번호 등을 요구할 수 있으니 해당 정보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