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위치안내 및 전화상담 안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소니 제품에 대한 서비스 및 문의사항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안내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월요일부터 금요일 09:00~18:00까지 운영되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단축번호 안내
- 1번: 서비스센터 위치안내
- 2번: 카메라/캠코더 및 악세사리 문의
- 3번: 헤드폰/이어폰/음향기기 문의
- 4번: VAIO 및 컴퓨터 주변기기 문의
- 5번: TV 문의
- 6번: 스마트폰 및 주변기기 문의
- 7번: 소니 태블릿 문의
- 8번: 방송 및 업무용 장비/플레이스테이션/기타 소니 관계사 문의
이메일 문의 안내
전체 제품 범주에 대한 문의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이용하거나 로그인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응대 및 회원제 운영 안내
고객 문의에 대한 신속한 답변 및 유해 메일 방지를 위해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업무일 기준으로 1~2일 내 답변이 제공됩니다.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소니 제품의 수리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소니 제품의 수리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년에서 2년 사이의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를 확인하시거나 소니 서비스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2. 소니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소니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서는 구입 영수증 또는 보증서, 그리고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보증 기간 내에 있는 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수리를 위해 필요한 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소니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질문 3. 소니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소니 제품의 수리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소니 서비스센터로 직접 연락하여 수리 접수 시 제공받은 접수 번호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수리 상태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해서는 소니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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