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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뱅킹 앱 소개
스마트뱅킹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오늘은 우체국의 스마트뱅킹 앱에 대해 안내하려고 합니다.
중요 안내사항
업데이트 확인버튼이 보이지 않거나 설치가 안 된다면 기기 설정, 애플리케이션, 구글플레이스토어, 저장공간의 데이터 및 캐시를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 스마트뱅킹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편리한 우체국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거래정보는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전송되며 위변조할 수 없습니다.
- 루팅한 단말기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보안카드 전체번호를 요구하지 않으니 사기에 주의하고 보안을 유지하세요.
개편된 내용
최근 스마트뱅킹 앱에서는 디자인 리뉴얼이 이루어졌습니다. 고객중심 UI 및 메뉴 재구성, 서비스 접근성 개선이 이뤄졌습니다.
마이페이지 신설 | 계좌별칭, 주계좌 지정 추가 | 간편 생체인증, 지문 및 핀 번호 로그인 |
기능 강화 | 보안이미지 지정 | SMS 인증번호 자동입력 |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외국에서도 우체국 스마트뱅킹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외국에서도 우체국 스마트뱅킹을 통해 계좌 조회, 계좌 이체, 공과금 납부 등이 가능합니다. 다만 데이터 로밍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질문 2. 우체국 스마트뱅킹 앱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한가요?
네, 우체국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필수 정보를 입력하면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질문 3. 우체국 스마트뱅킹을 통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우체국 스마트뱅킹을 통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신청하고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카드 상품을 선택하고 필수 정보를 입력하면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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