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동차 유보 서비스(기아커넥트) 안내
중고로 구매한 기아 자동차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행하기 위해 유보 서비스(기아커넥트)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여름철처럼 무더운 계절엔 더욱 소중한 기아 자동차 유보 서비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고객센터 안내
기아 자동차 유보 서비스는 최근 기아커넥트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때에는 메인화면 상단 우측의 [고객 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 센터 안내]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UVO에서 가입한 순간부터 해지할 때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 안내
카카오톡을 통한 문의 역시 가능합니다. UVO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통해 승용 서비스 전용 카카오톡으로 UVO에 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PC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해당 주소에 접속하여 친구 추가도 가능합니다.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주요 문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서비스
문의사항이 급하거나 전화로 상담을 받고 싶다면 국번 없이 1889-2121로 연락해주세요. 업무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 해지, 변경 등 다양한 문의사항을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안전보안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기아 자동차 고객센터
자동차 판매나 정비부품 등과 관련된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기아 자동차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보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드리고자 마침내항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유보(기아커넥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시길 바라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유보 서비스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유보 서비스 이용 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시부터 17시까지 입니다.
질문 2. 유보 서비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유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온라인 예약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3. 유보 서비스 이용 자격 조건은 무엇인가요?
유보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정비 예약 및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이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