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안내

3.9/5 (17 Reviews)
002cash
반응형
Thumbnail

삼성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클릭

삼성화재해상보험 고객센터 안내

삼성화재해상보험은 다양한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을 위해 고객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보험사 소개

삼성화재해상보험은 국내에서 규모가 가장 큰 손해보험사로 약 550개의 지점과 2만여명의 설계사 판매조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를 필요로 할 때, 다양한 방법으로 삼성화재해상보험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업무별 콜센터 안내

업무별 콜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 대출콜센터
  • 보험가입 상담
  • 다이렉트보험 상담
  • 퇴직연금 콜센터
  • 인천공항 카운터
  • 해외거주 고객전용
  • 청각장애인 전용

ARS 안내

ARS(자동응답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대출상담 부서/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보험 계약조회/해지/환급상담 각종 증명서 셀프발급 및 ARS 이용안내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상담사 연결 -

ARS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에 관한 정보 및 상담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해당 번호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 및 이용요금

상담시간은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하며, 기타 상담 서비스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 시내통화료가 3분당 39원이 부과되며,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에는 개인의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부과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전화번호가 무엇인가요?

답변1. 삼성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114입니다.

질문 2.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2. 삼성보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질문 3. 다른 문의처가 필요한 경우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답변3. 보다 신속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근무지 인근의 삼성생명 지점 또는 영업점으로 직접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