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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CJ대한통운의 탁월한 서비스로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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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및 고객센터 이용안내

CJ대한통운은 대형 물류회사 및 택배사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온라인 쇼핑 시 상품 수령에 많이 활용됩니다. CJ대한통운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방문 및 이용 안내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이용안내, 자주 묻는 질문, 일대일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서는 e-풀필먼트, 국내택배, 국제특송, 국내이사, 해외이사 등의 서비스가 간단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사업부문별 문의처와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고객지원 👈 클릭

자주 묻는 질문 및 1:1 문의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1:1 문의 서비스 답변 소요 시간
01번 ~ 15번까지 [1:1문의 작성하기], [나의 문의내역] 2~3일 소요

CJ대한통운의 고객센터는 폭증하는 물량으로 인해 답변이 지연되고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CJ대한통운 고객지원 및 고객센터 이용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질문 1.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연락처는 무엇인가요?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1255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토, 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질문 2. 택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홈페이지 (www.cjlogistics.com) 운송장 번호 입력란 또는 CJ대한통운 배송조회 APP을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3. 분실 및 파손 된 물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분실 또는 파손이 확인된 경우 고객센터(1588-1255)로 연락주시면 접수와 동시에 조사가 시작되어 원인 파악 후 변상처리해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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